저렴하게 배를 타고 유럽으로 가는 방법 (크루즈)

미국에서 살면서 한번씩 접하게 되는 것이 크루즈 여행입니다. 크루즈는 한국에서 이용할 경우, 아시아에서 운항되는 선편을 이용하면 1인당 $2500~3500 정도 하고, 캘리포니아에 있는 대중크루즈를 비행기를 타고 와서 이용할 경우도 비슷하게 비용이 듭니다(캘리포니아에 살면 추가 비용없이 300불대에 이용하는 저렴한 크루즈인데도 불구하고). 하지만, 미국은 크루즈가 대중화 되어 있어서, 한국처럼 그렇게 비용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 그런데, 그 중에서도  가장 핫딜인 크루즈 여행 상품이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인고 하니, Transitional  크루즈 입니다. 크루즈 여행은 시즌이 있기 때문에 크루즈 선들이 계절마다 대륙과 대륙사이 또는 유명 관광지를 순회를 하게 되는데 이때에는 크루즈 선편이 편도이기 때문에, 일반 크루즈 여행객들이 그 상품을 이용하지가 않습니다. 왜냐하면, 돌아오는 교통편을 추가로 구매를 해야 하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크루즈 운항사들은 Transitional 크루즈의 경우 특별한 할인 혜택을 부여하면서, 이용객들을 모으게 됩니다. 왜냐하면, 어차피 빈배로 갈바에는 기름값이라도 벌자는 속샘으로 그러한 딜을 내게 되지요.

아래를 보면 그 예가 있습니다.  아래를 보면 이 상품은 한창 로열케러비언에서 판매중이 상품인데, 그림을 보시면 1인당 300불의 비용으로 미국에서 유럽까지 편도 여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약 10일간의 대서양 횡단 크루즈 여행을 즐기면서, 유럽을 여행 할 수가 있는 기회가 생기는 것이지요. 유럽에서 다시 돌아 올 때는 원하는 만큼 유럽에서 자유여행을 즐긴후에  저렴한 저가 항공사의 편도편을 이용하거나, 아니면, 항공사 마일리지 편도편(마일리지 편도는 항공사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지만 딱 절반만큼의 Full round trip 마일리지를 요구하기 때문에 아주 저렴하고, 마일리지를 경우에 따라서 따로 구매할 수도 있음) 이용하면 큰 비용없이 크루즈와 유럽 여행을 즐길수 있지요. 아래 사이트의 링크는 광고성으로 오인을 받을까 싶어서 따로 올리지 않았습니다. Transitional 크루즈는 크루즈 선사에서 직접 판매하는 상품이니까 로열 케러비안 사이트에서 찾아 보시면 있으실 것입니다. 300불에 귀족 크루즈 여행(대륙간 크루즈 여행은 과거에는 아무나 못 누리는 영화였답니다.)는 과 유럽까지 편도 괜찮지 않나요?

첨부파일 (attachments)

ScreenClip1
ScreenClip1.png (567 KB)
ScreenClip2
ScreenClip2.png (87 KB)
Filed in: 맛집/여행정보, 퍼듀생활

Leave a Reply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comment.

610 Purdue Mall, West Lafayette, IN 47907 | Private Policy | Report Error
© 2017 Purdue Korean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