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에디팅을 위한 원어민 선생님 (Mr. John White) 추천

(Editing for Term Paper, Thesis, Dissertation, Conference Paper, Journal Manuscript)

 

존 화이트 (John White, 46세, jpwhite67@gmail.com)

 

영문학 석사학위를 가지고 계시고, 학교에서 영어 선생님 경험 및 ESL 선생님으로 일한 경력이 있으시고, 에디팅을 한번 받으신 분들은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것을 보면 퀄리티 면에서는 인정 받고 있으신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 역시 이분에게 2006년부터 지금까지 줄곧 에디팅 맡기고 있고, 다른 영어 에디터분들로 이용해 보았고, 에디팅 웹사이트도 이용해 봤는데, 별로 신통치 않아서요. 비용은 시간으로 계산하기 보다 원고양 (즉 워드 카운트)으로 charge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혹시 퀄리티에 대해서 확인하고 싶으시면, 페이퍼 보내시고 맛배기(?)로 두 세장 해달고 하시면 될 겁니다. 꼭 확인해 보세요!!! 미국에서 공부 하면서 본인에게 잘 맞는 에디팅 선생님 찾는 것도 행운이 아닌가 싶네요. 제 정보가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영어 Writing에서 자유로와 지는 그 날까지. 

 

문의 메일은 jpwhite67@gmail.com 직접하시면 됩니다!

Filed in: 마음나눔

Leave a Reply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comment.

610 Purdue Mall, West Lafayette, IN 47907 | Private Policy | Report Error
© 2017 Purdue Korean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